Rumored Buzz on 소액결제현금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서초동 법무법인 이평의 형사전문변호사,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비롯한 소위 ‘모바일깡’, ‘휴대폰깡’ê³¼ 같은 자금 융통 행위가 모두 불법이라고 경고하였다.

이들 업체는 정보이용료현금화'상품권 매입' '카드대출' '콘텐츠 이용료' '티켓' 등의 키워드를 내걸었다.

이러한 문제가 우리한테는 찾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는 입장이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우편물을 확인해 봤을 때 적게는 몇 만원 많게는 수십만 원이 적혀진 고지서를 받게 된다면 정말 당황스럽고 곤란할 거예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에 나오는 것처럼 단계를 거쳐서 따라가다 보면 한도 변경 방법을 찾으실 수 있어요.

은행 등의 대출심사 문턱을 통과하지 못한 젊은 연령층을 상대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일종의 신종 대출 방식이다.

마지막으로… 저희 맑은티켓을 믿고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고개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메뉴(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소액현금계정은 현금을 내주고 ìƒê¸´ ìžì‚°ì´ë¯€ë¡œ 자산증가로 처리하고, 현금은 빠져나갔으므로 자산감소로 처리된다.

[로이슈 진가영 기자] 오늘날 사람들에게 편리한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ì•…ìš©í•´ì„œ 소액결제를 현금처럼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Rumored Buzz on 소액결제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